테블릿형(모바일) 대면 녹취 시스템은 오프라인 공간의 상담사와 고객 간의 대화 내용을 음성과 통화시간 (년, 월, 일, 시, 분, 초)과 함께 녹음 및 보관 청취 하는 시스템으로써, 금융 서비스 등의 고객과의 업무처리 중 발생하는 불완전 판매를 최소화하기 위한 서비스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휴먼 에러를 최소화하기 위한 TTS 자동안내를 통해 설명의 의무를 수행하고 수행 내용에 따른 고객의 응답을 STT/TA 기능을 통해 자동 분석, 비교하여 실시간, 배치 처리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WebRTC : Web Real-Time Communication의 약자로 인터넷 환경에서 브라우저를 이용하여 멀티미디어(음성, 동영상, 이미지)를 간편하게 송수신할
수 있는 통신기술
- TTS : Text-To-Speech의 약자로 저장된 텍스트를 음성으로 변환하여 송출하는 기술
테블릿형(모바일) 대면 녹취 구성은 고객과의 상담 중에 클레임 발생 시 단말기를 이용하여 녹음합니다.

사용자 목적에 따라 구성 변경이 가능합니다. 사회적 불완전 판매를 예방할 수 있는 최적의 솔루션
- WEBRTC GATEWAY + WEBRTC VR로 구성
- 기본적인 MOBILE 연결 후 사용
- 연결 안내 후 녹취 시작
- 저렴하지만 자동 안내 기능 없음
- WEBRTC G/W + TTS + VR + CMS로 구성
- 휴먼 에러를 최소화하기 위한 TTS /IVR 자동 안내 기능
- WEBRTC GATEWAY와 CMS, TTS/IVR/CMS 등의 기능을 추가
- 음성 자동 안내 + STT/TA로 구성
- 녹취 기록의 검증을 위한 과정을 없애고 음성을 TEXT로 변환
- TEXT로 변환된 내용을 TA로 분석, 결과 제공
- 음성인식 STT/TA + PAPERLESS로 구성
- 거래 당사자 간 처리해야 할 계약을 PDF 문서로 보고, 듣고, 말하는 과정을 자동화
- 전자 청약 대체(은행, 증권, 보험 청약 관련 전산화 처리 대상)
테블릿형(모바일) 대면녹취 시스템 옵션별 구성
모집부문 |
기본 공통 기능 |
WEBRTC
대면 녹취 BASI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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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BRTC GATEWAY를 통해 MOBLE 기기, PAD, NOTEBOOK 등의 BROWSER를 통해 연결
S/W 연결 후 상담 내용 자동 저장
단말기에 정보가 남지 않으며 실시간 전송을 통해 시스템 녹취
대면녹취 당사자 간 동시-동석 증명 기능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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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TS&CMS |
대면녹취 BASIC 기능 포함
휴먼 에러를 최소화하기 위한 TTS 자동 안내 기능
TTS 자동안내를 관리하기 위한 CONTENTS 관리 기능
불완전 판매를 위한 권장 사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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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T/TA |
TTS & CMS 기능 포함
STT 음성인식 및 TEXT 변환 기능 추가
녹취 내용에 대한 비교, 분석 및 결과 제공
배치 방식 or 실시간 처리 방식 등 지원
녹취 관리를 위한 인건비 최소화 권장 사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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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PERLESS |
STT/TA 기능 포함
PDF 형식 청약서 연동
화면의 PDF 파일과 연동된 자동 안내
STT/TA와 연동하는 실시간 분석, 결과 처리
전자 청약 기능 포함 시 권장 사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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