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제품소개 녹취 솔루션

카탈로그다운로드

개인형 대면 녹취 시스템
도입효과
  • 고객 응대 서비스 향상
  • 고객과의 분쟁 신속 대응
  • 신뢰도 향상
  • 상담업무 효율 증대로 인한 인건비 절감
주요기능 및 특장점
  • 고성능 마이크로 깨끗한 음질과 잡음 소거 기능
  • 손쉬운 조작으로 음성녹취 시작
  • 녹취 시작 시 고지 멘트 송출 기능
  • 녹취단말기 상태를 음성으로 확인 기능 (전원 ON : 녹취 준비가 완료되었습니다.)
  • Installation 관리 툴 제공
  • 파일 관리 (년, 월, 시 분 관리)
  • MP3로 고 압축 적용
  • 편리한 검색에 따른 즉시 청취 기능 제공
  • Windows Media Player로 녹취 음원 청취
시스템 구성

개인형 대면 녹취 구성은 고객과의 상담 중에 클레임 발생 시 단말기를 이용하여 녹음합니다

솔루션 제공화면

인스톨 화면

  • 제공되는 인스톨을 통하여 녹취 음원 관리를 할 수 있다.

조회/청취

  • 녹취된 음원을 청취하고자 할 경우 해당 파일의 듣기 버튼을 이용하여 청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