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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합 음성정보 처리 시스템
도입효과
다기능 복합 음성 정보처리시스템 도입으로 음성 무인 자동 안 내 및 자동교환 서비스, 변호 별 음성 사서함 서비스를 동시에 제공하여 전화 업무 서비스 품질 상승효과를 제공합니다.
주요기능및 특장점

ARS 기능

  • 시스템 관리자의 설정(안내문)에 따른 ARS 서비스 제공
  • 서비스 대표 번호 별 각기 다른 다중 시나리오 설정 기능 제공
  • 교환원 도움 없이 무인 자동안내 및 자동 교환 서비스 기능 제공
  • 주간, 야간(업무 종료), 점심, 휴일, 특정 공휴일 등 상황 별 안내 기능 제공
  • CID 발신자 번호 저장 기능 제공 / Call Back 기능 제공
  • 각종 ARS 호 다양한 통계 기능 제공
  • 다양한 Host D/B Interface, IVR 기능 제공(CTI Middleware 연동)
  • TTS(Text to Speech) Interface 실시간 시나리오 수정 기능 제공

VMS 기능

  • IP-PBX와 VMS 밀결합 연동 기능 제공(국내외 PBX 전 기능 연동 가능)
  • 통화 중, 무응답, 무조건 등 상황 별 사서함 착신 전환 기능 제공
  • 개인별 인사말 멘트 녹음 기능 제공
  • 전화기 Lamp On 사서함 도착 Off 사서함 확인 기능 제공
  • 개인 사서함 내용 다른 번호 전송 기능 제공
  • 개인 사서함 내용 다른 번호 전송 기능 제공
  • 개인 별 사서함 청취ㅡ 삭제 관리 기능 제공
  • 가입자 별 VMS 인입 호 통계 기능 제공
  • 사서함 도착 시 E-Mail 연동 기능 제공(사용 환경에 따른 Option)

OS : WINDOW, LINUX 지원

솔루션 제공화면

시나리오 스케줄 설정화면

TTS 실시간 시나리오 생성 화면

실시간 채널 모니터링 화면

ARS/VMS 각종 세부 통계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