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녹취 시스템
도입효과
관공서 또는 일반 기업의 대민 전화응대 서비스를 지원하는 부서의 고객(민원인) 과의 분쟁 시 증거로 활용하거나, 상담 센터의 경우 상담원의 교육 등에 활용되어 업무 상담 품질 향상으로 인한 전화 서비스 품질 상승효과를 제공합니다.
주요기능및 특장점
  • 실시간 녹음 청취 및 녹취록 데이터 관리 기능 제공
  • 녹음 압축 :GSM 방식으로 1시간 녹음 기준 약 5.6MB 소요
  • 편리한 검색 및 청취 기능 제공
  • 다양한 회선 접속 지원 - Analog. Digital, 표준 SIP, OSPP, IP (Switch Mirroring 지원)
  • 잡음 소거 및 녹취 음원 메모 기능 제공
  • 단계별 보안 기능 제공 - 관리자 / 사용자별 접근 권한 부여 / 비밀번호 입력
  • 통화 중 선택 녹취 시 녹취 고지 멘트 알림 멘트 송출 기능
  • 교환기 밀결합 방식의 선택 / 전수 녹취 동시 지원
  • 녹취 된 음원 자동 백업 기능 제공
  • 암호화 방식의 보안 강화 및 전용 플레이어 제공으로 음원 청취 서비스 제공
  • 조직도 연동 시 부서별 음원 삭제 기간 적용 서비스 제공
  • 중앙 집중식 녹취 특허 제품 및 방송 통신기기 적합 인증서 획득 제품 / 서비스 안정성 확보

OS : WINDOW, LINUX 지원

시스템구성도

구성방안
  • IP-PBX와 TDM or SIP 연동 구성하여 동시 서비스 채널 별 선택 녹취 및 전수 녹취 서비스 제공
  • 최신 검증된 H/W 제공으로 시스템 확장성 및 안정된 녹취 서비스 보장
  • 전화기 버튼을 이용한 손쉬운 선택 녹취 서비스 제공
  • 선택 녹취 시 녹취 고지 멘트 알람 송출 기능 제공(고지 음원 변경 가능)
  • 관리자, 사용자별 접근 권한 부여로 편리한 Web GUI 운영 화면 제공
  • 솔루션 자체 암호화 기능을 적용하여 음원 보안성 강화(자체 청취 플레이어 제공)
솔루션 제공화면

로그인 화면

  • 관리자, 사용자 구분하여 login 가능
  • ID 별 접근 권한 부여

STT 연동 기능

  • 대량의 녹취 음원을 키워드만으로 검색, 청취 제공

조회 / 청취

  • 녹취된 데이터의 년, 월, 일, 시간 조회 기능
  • 해당 음원의 청취 및 다운로드 기능

음원 청취

  • 조회된 음원 간편 청취
  • 음원 암호화 기능을 이용한 보안 강화(AES 128, 256 bit)
  • 자체 플레이어를 이용한 청취 가능(보안 강화)

부서 관리

  • 녹취 대상자의 부서 및 사용자 등록 기능
  • DB 연동을 통한 조직도 연동
  • 부서별 녹취 음원 삭제 기간 설정 기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