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정업무로 발생하는 민원 CALL 들여 대하여 공직자의 제한적인 대응의 한계, 진원인들의 불만을 해소하기 위하여 자동 SMS MULTI 기능과 Call Function 과의 연동 구성을 통하여 INBOUND / OUTGOING CALL에 대하여 적극적이고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예를 들면, 관광지 정보, 홈페이지 URL 링크, 부서, 전화번호 안내, 시정활동에 대한 각종 정보를 Call과 연계한 SMS
전송이 가능합니다.
도입효과
민원인에게 맞춤형 정보를 직관적으로 전송, 시청 내부 직원들의 업무 효율성과 즉각적이고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 시스템입니다.
주요기능및특장점
- PC AGENT PROGRAM과 CALL FUNCTION의 연동 구성을 통한 실시간 POP UP 구성
- 통화 이외의 비대면 SMS 상담이 가능한 MO 서비스 구성
- AGENT PROGRAM을 통한 고객 DB 입력 / 통화 내용 메모 / 관리자 권한 기능 제공
- 기간사 SMS 모듈 연동을 통한 SMS / MMS / LMS 전송(모든 기간사 서비스 가능)
- Call 모듈 연동을 통한 수신 / 발신 시 / 내선 전환 시 원하는 정보의 SMS 자동 전송
OS : WINDOW, LINUX 지원
특장점
- 효율성 - 각 관공서 제한된 인원 대응 한계를 벗어난, 효율적인 정보 전달 인프라를 구성하여 최대의 효율성 제공
- 확장성 - 문자발송 외 문자 상담 및 향후 녹취 / IVR / Callback 등의 부가 인프라 구성
- 유연성 - 국내외 모든 교환기 PBX 밴더들뿐만 아니라, 기간사 IP 망에서도 모두 연동이 가능함
시스템구성도

구성방안
- Legacy 와 E1 Interface 및 SIP Trunk 를 통한 연동, 또는 Legacy와 연동없는 독자적 IPT 구축 가능
- 이전 및 확장이 가능하며, 구축사 통신 인프라의 어떠한환경 변화에도 모든 연동 가능
솔루션 제공화면
콜연동 알림 화면
- INBOUND CALL발생 시 알림 POPUP
- CALL HANGUP 시 SMS 발송 POPUP
- CALL TRANSFER 실행 시 SMS 발송 POPUP
SMS 행정 안내 발송 화면
- SMS 행정 안내 시스템 사용 USER의 CALL 기록과 SMS 행정 안내 문자 발송 기록
- IN / OUT CALL에 대한 이력과 SMS 행정 안내 이력을 한 화면에서 볼 수 있으며 이력을 클릭하여 추가 문자 발신 기능
- 이력을 클릭하여 상담 내용에 대해 모모 및 기타 이력 추가 가능
상담 메모 화면
- 상담 관련 내용을 다른 사용자와 공유하고자 할 경우 사용
- 상담 중인 CALL에 대한 이력
- 동일 사용자에 대한 상담 이력
- 상담 중인 CALL에 대한 SMS 행정안내 문자 발소 이력
문자 발송 기능 화면
- 일반적 SMS 행정 안내 CALL은 설정 내용 자동 발송
- 본 기능은 추가 안내가 필요한 경우 이력 또는 검색을 통해 상대 선택 후 추가 문자 발송 기능
- 동일 상담 대상의 SMS 행정안내 발송 내용을 한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다량, 동보 문자 기능은 별로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