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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CC 통합 콜센터
도입효과
효율적 인적자원과 시스템 도입을 통한 효율성 제고와 그에 따른 대외 구축사 이미지 향상, 신속한 서비스 품질 상승효과 및 고객, 민원인 만족도 향상 효과를 제공합니다.
주요기능
  • CTI 기능 : CTI기능, IVR, 콜백, 녹취, 상담원 팝업의 기본구성 기능 제공
  • ACS : ACS(Auto Caling Service)기능, Click To Call, VMS(Voice Mailing System)
  • Web-Fax 기능 : Web-fax 기능의 확장성 용이
  • CRM 솔루션 연동 : CRM 솔루션 연동 기능 개발
  • 경제성 : TM 센터 구성시 IP베이스의 인/아웃바운드 회선 구축과 최소한의서버 구성으로 일원화 되어 구축 및 관리의 경제성 제공
  • 확장성 : IP 네트워크의 구성으로센터증설 및 시스템 추가 구성의 확장성 용이
  • 통합구성 : 부가파트들의 일원화 구성(IVR/녹취/CRM)으로 관리 포인트의 일원화
시스템구성도

구성방안
  • Legany와 E1 Interface 및 SIP Trunk를 통한 연동, 또는 Legacy와 연동 없는 독자적 IPT 구축이 가능함
  • 이전 및 확장이 가능하며, 구축사 통신 인프라의 어떠한 환경 변화에도 모든 연동이 가능한 구성
솔루션 제공화면

콜 기록 관리 제공 화면

  • 설정 조건 별 검색 제공
  • 발신, 수신, Click To Call, 당겨 받기, 돌려주기, 콜 상태, 팀 선택, 파트 선택, 날짜, 발신번호, 수신번호
  • 번호별 조건 검색 제공

모니터링 관리 제공 화면

  • 실시간 콜 모니터링 상태 제공
  • 파트, 이름(내선번호), 상태 정보 Display

큐통계 제공 화면

  • IVR 큐통계 조건 별 검색 기능 제공
  • 큐번호, 시작일시, 종료 일시 정보 제공
  • 다양한 그래프 형태의 통계 기능 제공

사용자 설정 관리 제공 화면

  • 사용자 정보 수정, 삭제 및 조회 출력 기능 제공
  • 지점, 등급, 팀, 파트, 사용자 ID, 사용자명, 이메일, 핸드폰 정보 기능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