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CC는 ALL IP기반의 콜센터 구축 솔루션으로, 대규모에서 소규모에 이르는 모든 스펙의 콜센터 구축이 가능하며, TDM 망의 Hybrid 타입으로도 구축이 가능한 솔루션입니다.
또한 전자팩스, 컬러링 등의 추가적 콜 인프라의 통합 구성 및 SMS 연동 상담, Knowledge DB, Picture 인식 DB모듈 등의 차세대 콜센터 트렌드를 선도하는 앞선 솔루션입니다.
도입효과
효율적 인적자원과 시스템 도입을 통한 효율성 제고와 그에 따른 대외 구축사 이미지 향상, 신속한 서비스 품질 상승효과 및 고객, 민원인 만족도 향상 효과를 제공합니다.
주요기능
- CTI 기능 : CTI기능, IVR, 콜백, 녹취, 상담원 팝업의 기본구성 기능 제공
- ACS : ACS(Auto Caling Service)기능, Click To Call, VMS(Voice Mailing System)
- Web-Fax 기능 : Web-fax 기능의 확장성 용이
- CRM 솔루션 연동 : CRM 솔루션 연동 기능 개발
- 경제성 : TM 센터 구성시 IP베이스의 인/아웃바운드 회선 구축과 최소한의서버 구성으로 일원화 되어 구축 및 관리의 경제성 제공
- 확장성 : IP 네트워크의 구성으로센터증설 및 시스템 추가 구성의 확장성 용이
- 통합구성 : 부가파트들의 일원화 구성(IVR/녹취/CRM)으로 관리 포인트의 일원화
시스템구성도

구성방안
- Legany와 E1 Interface 및 SIP Trunk를 통한 연동, 또는 Legacy와 연동 없는 독자적 IPT 구축이 가능함
- 이전 및 확장이 가능하며, 구축사 통신 인프라의 어떠한 환경 변화에도 모든 연동이 가능한 구성
솔루션 제공화면
콜 기록 관리 제공 화면
- 설정 조건 별 검색 제공
- 발신, 수신, Click To Call, 당겨 받기, 돌려주기, 콜 상태, 팀 선택, 파트 선택, 날짜, 발신번호, 수신번호
- 번호별 조건 검색 제공
모니터링 관리 제공 화면
- 실시간 콜 모니터링 상태 제공
- 파트, 이름(내선번호), 상태 정보 Display
큐통계 제공 화면
- IVR 큐통계 조건 별 검색 기능 제공
- 큐번호, 시작일시, 종료 일시 정보 제공
- 다양한 그래프 형태의 통계 기능 제공
사용자 설정 관리 제공 화면
- 사용자 정보 수정, 삭제 및 조회 출력 기능 제공
- 지점, 등급, 팀, 파트, 사용자 ID, 사용자명, 이메일, 핸드폰 정보 기능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