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제품소개 실시간 콜센터 솔루션(ST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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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oice_stt
도입효과
  • 상담사 개인 경력 및 경험 위주의 QA 모니터링을 Data 분석 기반으로 객관화
  • 고객 문의 유형 실시간 파악 및 QA 모니터링 체계의 자동화
  • Voice of Claim의 사전 징후 파악 및 선체적 대응이 가능
  • 인력 위주 모니터링 체계의 자동화 및 상담 데이터 신뢰도 향상
  • 365일 24시간 무인 상담 음성 서비스 제공
  • 신입 상담사를 10년 이상의 상담을 할 수 있는 상담 보조 업무 제공
  • 다수의 동시 상담 통화를 텍스트로 볼 수 있는 실시간 모니터링 환경 제공
주요기능 및 특장점
  • 챗봇의 시스템 연계를 통해 무인 콜센터 운영 가능
  • 대시보드 지원
  • 통계 모니터링 지원
  • 로그 모니터링 지원
  • 인실 결과 검색 지원
  • 음성 플레이어 지원
  • 환경 설정 지원
  • 사용자 계정 관리 지원

OS : WINDOW, LINUX 지원

구성방안
  • 다양한 PBX 연동 지원 MRCP(Multi Resource Control Protocol)지원
  • 타 시스템과의 원활한 인터페이스를 위한 JAVA, C ,C++ Script 등의 연동방식 지원

솔루션 제공화면

STT관리 기능

  • STT 관리 툴을 통해 STT 서버의 CPU, RAM, HDD 상태를 확인할 수 있으며, 서버에 대한 월/주/일 시간별로 로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인식 내용에 대한 테스트 분석 결과를 검색 후 확인 및 감청할 수 있으며 월/주/일간 콜 처리 양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키워드, 유형별 통계관리 및 조회 기능을 제공합니다.
  • DB의 녹취 관리번호, 금융회사, 상담 일자 등의 기본 정보를 DB 화하여 조회 검색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음성인식 텍스트 변환결과 조회, 청취

  • 녹음 파일 길이 별 검색 결과 선택 듣기
  • 해당 발성 문장 선택 듣기
  • 선택 키워드 자동 재생
  • 워드 별 검색 후 해당 파일 듣기

실시간/ 배치처리 작업관리 및 모니터링

  • 녹취 파일을 웹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이메일 UI를 적용하여 개별 선택 전체 선택하는 UI를 제공합니다.
  • 녹취파일을 변환 시 진행 상태를 Progress bar로 표시하는 UI를 제공합니다.

텍스트 변환 처리 현황 및 통계 기능

  • STT 시스템의 실시간 CPU/RAM/HDD 및 상태 등을 원격 관리할 수 있는 웹 모니터링 기능 제공
  • 로그에 대한 시간별/ 일별/ 주별/ 월별 통계 기능을 제공합니다.
  • IDC의 장애관리 및 감지를 위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