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제품소개 실시간 콜센터 솔루션(STT)

카탈로그다운로드

통합운용 관제 시스템
도입효과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나리오의 경우 음성안를 모두 듣지 않고, 화면에 표시된 메뉴를 선택하여 시나리오 이동이 가능하며, 다양한 콘텐츠를 고객의 핸드폰을 통해 전송이 가능하여 서비스 품질 향상 및 홍보 효과를 제공합니다.
주요기능 및 특장점
  • 고객 스마트폰에 IVR 시나리오 WEB 시각화 화면 제공
  • Web 기반 IVR 시나리오 화면제공 및 음성 안내 서비스 동시 제공
  • 아웃 바운드 정보 관리 상담사 정보 관리 기능
  • 아웃 바운드 대상 고객 전화번호 관리 기능 제공
  • 아웃 바운드 알람 배너 페이지 관리 기능
  • APP 사용자 관리 기능

OS : WINDOW, LINUX 지원

솔루션 제공화면

상담사 정보 및 전화번호 관리 제공 화면

  • 아웃바운드 정보 관리 상담사 정보 관리 기능
  • 아웃바운드 대상 고객 전화번호 관리 기능
  • 아웃바운드 알람 배너 페이지 관리 기능
  • APP 사용자 관리 기능

  • 고객 스마트폰에 IVR 시나리오 WEB 시각화 화면 제공
  • WEB 기반 IVR 시나리오 화면 제공, 음성 안내 서비스와 안내 서비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