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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소개

  • 핵심역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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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보유기술
보유기술
CTI Call Center 개발
  • 국내/외 각종 교환기와 Seamless Integration을 통한 CTI M/W 기반의 Call Center 구축
  • Call Center 부가 solution 개발
  • System Integration 작업
  • 교환기 Interface 개발
복합음성처리 시스템(Web Series)개발
  • IVR(Interactive Voice Response) Server
  • ARS. VMS, VR (Voice Recording) Server
  • ACS (Auto Calling System) Server Solution
  • FAX Server Solution
요금등산 과금 솔루션
  • IP-PBX 및 통신사업자의 요금계산과 통계자료 제공
통합운영 관제 솔루션(현황관리/NMS)
  • 주요장비 실시간 모니터링 및 제어
  • 교환기, UPS, 냉온풍기 및 각종 부가 장비 연동 지원
  • 장애발생 즉시 알람 발생 및 자동 SMS 발송
Digital H/W 개발
  • RISC 프로세서 기반 응용 기기 개발
  • MPEG 기반 멀티미디어 기기 개발
  • DSP 응용 비디오/오디오 신호처리
  • RTOS porting 및 optimizing
  • Embedded Network Application 시스템
ASR(Automatic Speech Recognition)
  • 음성인식을 통한 VAD / VMS Solution
  • TTS(Text to Speech) 기술의 음성합성
Project 지원
  • 주요 Monitoring / Report / Quality 지원
  • Unified Messaging 및 Collaboration
  • System Architecture Consulting
IP Telephony Solution
  • IP 교환기 부가장비 개발
  • VoIP Protocol 지원(H, 323, SIP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