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제품소개 녹취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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녹취 시스템/IPX-VR /><h1></di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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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X-VR 녹취 시스템은 통화 내용에 대한 음성과 통화시간 (년, 월, 일, 시, 분, 초)과 함께 녹음, 청취하는 시스템을 제공하여 고객(민원인) 과의 분쟁 해결 및 사고 관리에 이용되는 역할을 수행합니다.

도입효과
  • 관공서 또는 일반 기업의 대민 전화응대 서비스를 지원하는 부서의 고객(민원인) 과의 분쟁 시 증거로 활용하거나, 상담 센터의 경우 상담원의 교육 등에 활용되어 업무 상담 품질 향상으로 인한 대민 전화 서비스 품질 상승효과를 제공합니다.
주요기능 및 특장점
실시간 녹음 청취 및 녹취록 데이터 관리기능 제공
편리한 검색에 따른 즉시 청취 기능 제공
녹음 압축 :
GSM 방식 1회선 1시간 녹음 기준 약 5.6MB 소요
잡음 소거/ 녹취록 메모 기능 제공
다양한 회선접속 지원(Analog, Digital, IP 동시 지원)
직렬접속(Loop checker) / 내선 연동 할 입(conference)방식 / IP 회선 Switch Mirroring, SIP 연동
검사 버튼 삭제 버튼 File 관리(년, 월, 일, 시, 분 전화번호 별 관리), 원격지 청취 기능 제공
단계별 보안 기능 제공 비밀번호 입력, 관리자 별 사용자 등록 및 검색 권한 부여
녹취 된 음원 파일은 설정된 주기로 자동 백업 및 저장 기능 제공
녹취록 청취 전용 플레이어 제공으로 자체 암호화 기능 및 보완성 강화
중앙 집중식 녹취 특허 제품 및 방송 통신기기 적합 인증서 회득 제품 / 서비스 안정성 확보
통화 중 선택 녹취 시 녹취 고지 알림 멘트 송출 기능 제공
전수 녹취 및 선택 녹취 고지 알림 멘트 송출 기능 제공
삭제 버튼 시스템 장애 시 Web 화면의 알람창 표출되어 담당자 호출 기능 제공
전용 플레이어 미 설치 시 녹취록 청취 불가
서비스 채널 증설 시 IP License 및 녹취 전용 Voice Card 추가 만으로 시스템 증설 가능 확장성 용이
시스템 구성도
구성방안
  • IP-PBX와 TDM or SIP연동 구성하여 동시 서비스 채널 별 선택 녹취 및 전수 녹취 동시 서비스 제공
  • 최신 검증 된 H/W 제공으로 시스템 확장성 및 안정된 녹취 서비스 보장
  • 전화기 버튼을 이용하여 손쉽게 선택 녹취 서비스 제공
  • 선택 녹취 시 고객에게 녹취 알림 멘트 송출 기능 제공 (녹음 멘트 수시 및 실시간 변경 가능)
  • 사용자 관리자 권한 등급 구분하여 Web기반 GUI 운용환경 제공
  • 솔루션의 자체적인 암호화 기술 적용, 녹취록 전용 플레이어를 통해서만 청취 가능한 보안성 강화된 제품 제공
  • IP-PBX와 SIP 기반 회선 연동 구성으로 License 추가만으로 시스템 확장성 용이
솔루션 제공화면

사용자, 관리자 Web 기반 GUI 운용 환경 제공 화면

  • 관리자, 사용자 구분하여 각 개인 별 Web 기반 GUI 운영환경 제공
  • ID 별 권한 설정 부여

부서 관리 제공 화면

  • 부서 신규 추가, 수정, 삭제 기능 제공
  • DID 번호 등록 및 설정 조회 가능 제공
  • IP 등록 관리 기능 제공
  • 내선번호, 사용자 ID, 사용자명 등 조건 검색 기능 제공
  • 조직도 관리 기능 제공

통계조회 제공 화면

  • 표 형식, 그래프, 달력 형식의 통계 화면 제공
  • 년, 월, 일, 요일, 기간별 검색 기능 제공
  • 수, 발신, 합계, 평균 통화시간 통계항목 제공
  • 통계 데이터 엑셀 파일 생성 및 리포트 지원

환경설정 제공 화면

  • 서버 별 모니터링 항목 제공
  • 장애, 통화 중(녹음 중), 대기, 미사용 채널 실시간 모니터링 제공
  • IP 접근 관리, ID 별 권한 관리, 채널 설정, 작업 로그, 조직도 일괄 등록 기능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