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제품소개 콜센터 구축형 솔류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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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x-cc
IPX-CC는 ALL IP 기반의 콜센터 구축 솔루션으로, 대규모에서 소규모에 이르는 모든 스펙의 콜센터 구축이 가능하며, TDM의 Hybrid 타입으로도 구축이 가능한 솔루션입니다. 또한 전자팩스, 컬러링 등의 추가적 콜 인프라의 통합 구성 및 SMS 연동 상담, Knowledge DB, Picture 인식 DB 모듈 등의 차세대 콜센터 트랜드를 선도하는 앞선 솔루션입니다.
도입효과
  • 효율적 인적자원과 시스템 도입을 통한 효율성 제고와 그에 따른 대외 구축사 이미지 항상, 신속한 서비스 품질 상승효과 및
    고객, 민원인의 만족도 항상 효과를 제공합니다.
주요기능 및 특장점
CTI 기능삭제버튼 CTI 기능, IVR, 콜백, 녹취, 상담원 팝업의 기본 구성 기능 제공
ACSACS (Auto Calling Service) 기능, Click To Call, VMS (Voice Mailling System)
Web-Fax 기능Web-Fax 기능의 확장성 용이
CRM 솔루션 연동CRM 솔루션 연동 기능 개발
경제성TM 센터 구성시 IP 베이스의 인/아웃바운드 회선 구축과 최소한의 서버 구성으로 일원화되어 구축 및 관리의 경제성 제공
확장성IP 네트웍스의 구성으로 센터 증설 및 시스템 추가 구성의 확장성 용이
통합구성부가 파트들의 일원화 구성 (IVR / 녹취 / CRM)으로 관리 포인트의 일원화
시스템 구성도
구성방안
  • 검사버튼 삭제 버튼 Legacy와 E1 Interface 및 SIP Trunk를 통한 연동, 또는 Legacy와 연동 없는 독자적 IPT 구축이 가능함
  • 이전 및 확장이 가능하며, 구축사 통신 인프라의 어떠한 환경 변화에도 모든 연동이 가능한 구성
솔루션 제공화면

콜 기록 관리 제공 화면

  • 설정, 조건 별 검색 제공
  • 발신, 수신, C2C, 당겨 받기, 돌려주기, 콜센터, 팀 선택, 파트너 선택, 날짜, 발신번호, 수신번호, 번호 별 조건 검색 제공

모니터링 관리 제공 화면

  • 실시간 콜 모니터링 상태 제공
  • 파트, 이름(내선번호), 상태 정보 Display

큐 통계 제공 화면

  • IVR 큐통계 조건별 검색 기능 제공
  • 큐번호, 시작일시, 종료일시 정보 제공
  • 다양한 그래프 형태의 통계 기능 제공

사용자 설정 관리 제공 화면

  • 사용자 정보 수정, 삭제 및 조회 출력 기능 제공
  • 지점, 등급, 팀, 파트, 사용자 ID, 사용자명, 이메일, 핸드폰 정보 기능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