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X-CC는 ALL IP 기반의 콜센터 구축 솔루션으로, 대규모에서 소규모에 이르는 모든 스펙의 콜센터 구축이 가능하며, TDM의 Hybrid 타입으로도 구축이 가능한 솔루션입니다.
또한 전자팩스, 컬러링 등의 추가적 콜 인프라의 통합 구성 및 SMS 연동 상담, Knowledge DB, Picture 인식 DB 모듈 등의 차세대 콜센터 트랜드를 선도하는 앞선 솔루션입니다.
- 효율적 인적자원과 시스템 도입을 통한 효율성 제고와 그에 따른 대외 구축사 이미지 항상, 신속한 서비스 품질 상승효과 및
고객, 민원인의 만족도 항상 효과를 제공합니다.
CTI 기능삭제버튼 CTI 기능, IVR, 콜백, 녹취, 상담원 팝업의 기본 구성 기능 제공
ACSACS (Auto Calling Service) 기능, Click To Call, VMS (Voice Mailling System)
Web-Fax 기능Web-Fax 기능의 확장성 용이
CRM 솔루션 연동CRM 솔루션 연동 기능 개발
경제성TM 센터 구성시 IP 베이스의 인/아웃바운드 회선 구축과 최소한의 서버 구성으로 일원화되어 구축 및 관리의 경제성 제공
확장성IP 네트웍스의 구성으로 센터 증설 및 시스템 추가 구성의 확장성 용이
통합구성부가 파트들의 일원화 구성 (IVR / 녹취 / CRM)으로 관리 포인트의 일원화
- 검사버튼 삭제 버튼 Legacy와 E1 Interface 및 SIP Trunk를 통한 연동, 또는 Legacy와 연동 없는 독자적 IPT 구축이 가능함
- 이전 및 확장이 가능하며, 구축사 통신 인프라의 어떠한 환경 변화에도 모든 연동이 가능한 구성
콜 기록 관리 제공 화면
- 설정, 조건 별 검색 제공
- 발신, 수신, C2C, 당겨 받기, 돌려주기, 콜센터, 팀 선택, 파트너 선택, 날짜, 발신번호, 수신번호, 번호 별 조건 검색 제공
모니터링 관리 제공 화면
- 실시간 콜 모니터링 상태 제공
- 파트, 이름(내선번호), 상태 정보 Display
큐 통계 제공 화면
- IVR 큐통계 조건별 검색 기능 제공
- 큐번호, 시작일시, 종료일시 정보 제공
- 다양한 그래프 형태의 통계 기능 제공
사용자 설정 관리 제공 화면
- 사용자 정보 수정, 삭제 및 조회 출력 기능 제공
- 지점, 등급, 팀, 파트, 사용자 ID, 사용자명, 이메일, 핸드폰 정보 기능 제공